게시판

공지사항 공시현황 자료실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청소년 소외계층 지원사업 전달식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7-11-16 17:54

IMG_4746.JPG

▲후원 기금 전달식 (좌측부터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노재홍 상임대표, 아산시 오세현 부시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 김선귀 본부장)

 

지난 11월 15우리 재단은 ‘2017년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 청소년 및 소외계층 후원’ 전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청소년 및 소외계층 후원사업은 우리 재단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선귀)와 함께 2천만원의 후원금을 아산시에 전달하고, 저소득 청소년에게 자격증 취득 지원사업과 소원나무(지역아동센터 아동 소원들어주기) 행사를 추진하게 됩니다.

 

'드림 플러스' 라는 이름으로 진행될 청소년 자격증 취득 지원사업은 1회성 지원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약 1년간의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돕고 고등학교 졸업 이후 취업으로 이어져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소원나무' 라는 이름의 지역아동센터 아동 소원들어주기 사업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저소득층 아동들이 소원나무에 직접 적어낸 소원을 우리 재단과 아산시청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가 들어주는 형태로 진행될 프로그램입니다.

 

전달식에 참석한 노재홍 상임이사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이 교육만큼은 평등하게 받을 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이번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작은 소원을 이룸으로써 유년기의 행복한 기억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세현 아산시부시장도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물해주시려는 에스와이행복나눔재단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관계자 분들께 감사드린다. 아산시도 다양한 아동복지시책 추진을 통해 '아동이 행복한 아산만들기!!'에 적극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우리 재단에서 또 어떤 지원 사업을 펼칠지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며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IMG_4758.JPG

▲전달식 이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노재홍 상임이사(좌측 앞)과 오세현 부시장(우측 앞)